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롯데리아]G마켓 할인쿠폰쓰고 먹은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추천!!!

요즘 G마켓 배달 서비스를 자주 이용해먹는데요~!!

거기서 몇달째 롯데리아 2000원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어서 몇번시켜 먹었네요.

저는 롯데리아에서 유러피안 아니면 오징어 버거 밖에 안먹어요 ㅋㅋㅋ

신메뉴 나올때마다 먹어봐도 이게 저의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ㅎㅎ

 8000원이상 구매해야 배달이 됩니다.

저는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세트(7200원) + 감튀를 쉑쉑치킨으로 변경(10000원)

20분 만에 빠른 배달 감사합니당~~ ^------^

'칠리'로 항상 시켜먹다가 오늘은 '어니언'으로~

버거가 약간 느끼함으로 칠리를 추천해요

 순살치킨 부럽지않아요~

 양상추가 한쪽으로 쏠렸군요 ㅋㅋㅋ

 반대편, 치즈패티와 고기패티의 조합이란 @@

(치즈가 모짜렐라처럼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랍니다)

여기서 저만의 팁이라면 원래는 치즈패티와 빵사이에 아무런 소스가 없거든요

저는 집에있던 매운칠리소스를 뿌려주시면 맛이 아주 굳이예요 ㅋㅋ

매장에 드시는거면 윗면에 소스라도 많이 뿌려달라고 하세요.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한번 빠지면 못헤어나오는 유러피안 추천해요~!!

추천 ★★★★☆